복지관뉴스

복지관 다양한 표정들을 영상, 사진, 글로 전합니다.
"가족과의 여행, 행복했어요"-가족지원상담센터 강동구 힐링캠프 3차 진행 양재원 | 17/08/31 07:46 | 646

캠프 둘째날, 용주사를 둘러보는 가족들

본관 가족지원상담센터는 2017년 8월 26일(토)부터 27일(일)까지, 이틀간 장애인 자녀를 둔 가족들을 위한 가족여행 프로그램 "강동구 우리가족 한마음 힐링캠프 3차"를 진행하였습니다. 아름다운 자연의 품안에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여유로운 화합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떠난 이번 캠프는 10가족 34명이 참가하였습니다.


경기도 안산 및 화성 일대(유리섬박물관, 달 전망대, 탄도항, 용주사, 수원 화성행궁, 라비돌리조트 등)에서 자연의 아름다움과 역사의 순간을 느끼며 가족 간, 형제간 그리고 여행을 통해 새로 사귄 친구 간에 대화도 나누고, 사진도 찍으며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행의 전체적인 일정에 만족하지만 특히나 가족레크리에이션을 통해 가족 간의 유대관계가 더 좋아져서 뜻깊은 시간들이었습니다.”, “집을 벗어나 외부에서의 하루가 꿀맛처럼 너무 좋았습니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지만 항상 이 순간을 기억하며 생활하고 싶습니다.”, “숙소도 너무 깨끗하고 좋았고 특히 1박 2일 동안 식사를 너무 푸짐하게 잘 먹어서 살찌고 가는 것 같네요. 잘 먹고 잘 놀고 너무나도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식사, 숙소, 여행코스 모든 것이 완벽해서 좋았습니다.”라고 하며 캠프 참여 소감을 전했습니다.


 


* 프로그램문의 : 가족지원상담센터 02)440-5899 양재원